서울예술단 창작 뮤지컬 ‘나빌레라’ 일본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예술단의 창작 뮤지컬 '나빌레라'가 일본 무대에 진출했습니다.
서울예술단은 일본 도호 주식회사와 '나빌레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도쿄에서 공연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일본 공연의 연출은 구와바라 유우코가 맡았고, 주인공 덕출 역에는 일본의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 가비라 제이가, 방황하는 20대 발레 유망주 채록 역에는 떠오르는 뮤지컬 스타 미우라 히로키가 맡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단의 창작 뮤지컬 ‘나빌레라’가 일본 무대에 진출했습니다.
서울예술단은 일본 도호 주식회사와 ‘나빌레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도쿄에서 공연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일본 공연의 연출은 구와바라 유우코가 맡았고, 주인공 덕출 역에는 일본의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 가비라 제이가, 방황하는 20대 발레 유망주 채록 역에는 떠오르는 뮤지컬 스타 미우라 히로키가 맡았습니다.
개막 공연에 참석한 이유리 단장 겸 예술감독은 “치매, 가족애, 세대 간 소통 등 사회적 쟁점을 다룬 내용이 일본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냈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서울예술단이 첫선을 보인 ‘나빌레라’는 노년의 남자 덕출이 친구 장례식장에 다녀온 뒤 오래전부터 꿈꿔온 발레를 시작하기로 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렸습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초연 당시 좌석점유율 96%를 기록하며 국내 관객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북한, 군사정찰위성 발사 실패…“1단 비행 중 폭발”
- “한 달에 4일만 야근하면 되나요?”…‘예산 부족’ 사법부의 진퇴양난 [취재후]
- 법안 하나에 599일 지지부진…법안처리 0건 의원도
- [단독] 숨진 훈련병, ‘군장’한 채 뜀걸음·팔굽혀펴기…규정 위반 경찰 수사
- 고등학교 행사서 “섹시 댄스 추자”…반발에 “계집X들 말이 많아” 막말
- ‘한국인만 안다’는 은밀한 후기…챗GPT에 뚫렸다? [잇슈 키워드]
- 한쪽 눈 잃은 반려견…CCTV 보고 억장 무너진 가족 [잇슈 키워드]
- “골프채 손잡이로 남현희 조카 폭행”…전청조 ‘아동학대 혐의’ 기소
- “할머니 브레이크 밟아”…‘급발진 의심 사고’ 감정 결과 공개
- [영상] 작가로 변신한 이동국 “전북이요? 하…” 한숨 쉰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