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제작진 "우승이 체질, 1등 한번 더 안겨줄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라디오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가 편성 소식을 전하며 제작진의 각오도 공개했다.
오는 6월 3일 오후 12시 2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는 매일 풍성한 라이브 무대는 물론, 요즘 트로트계 가장 핫한 이슈와 더불어 라디오판 '트로트 예능'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는 평일 낮 12시20분, 주말 낮 12시10분에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MBC라디오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가 편성 소식을 전하며 제작진의 각오도 공개했다.
오는 6월 3일 오후 12시 2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는 매일 풍성한 라이브 무대는 물론, 요즘 트로트계 가장 핫한 이슈와 더불어 라디오판 '트로트 예능'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른해지기 쉬운 점심시간에 청취자들에게 젊고 활기찬 기운을 전하는 트로트 전문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진행에는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이자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서도 큰 활약을 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가수 손태진이 발탁돼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노래 실력은 기본, 성실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 받아온 것은 물론, 경연 프로그램에 나갔다 하면 1등을 차지하는 의외의 승부사이기도 하다.
제작진은 "우승이 체질인 손태진 진행자에게 1등을 한 번 더 안겨주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방송 첫 주부터 인기 트로트맨들과 깜짝 게스트의 축하 무대, 트로트 전설 인터뷰, 각양각색의 트로트 라이브, 개그맨들과의 예능 콜라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는 평일 낮 12시20분, 주말 낮 12시10분에 시작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