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美 피츠버거 크기에 감탄 "사이즈 뭐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피츠버거의 남다른 크기에 감탄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물 '톡파원 25시'에서는 네덜란드·베트남·북마케도니아·미국의 축제와 먹거리, 즐길 거리들이 공개됐다.
그런가 하면, 다소 생소한 여행지인 북마케도니아의 톡파원은 '동상의 도시'라는 별명의 수도 스코페에서 예술계 인물들의 동상 29개가 있는 아트 브리지, 발칸반도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인 올드 바자르 등을 둘러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피츠버거의 남다른 크기에 감탄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물 '톡파원 25시'에서는 네덜란드·베트남·북마케도니아·미국의 축제와 먹거리, 즐길 거리들이 공개됐다. 게스트로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운학,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이 함께했다.
이날 먼저 네덜란드 톡파원은 국왕의 생일을 기념하는 축제인 킹스데이 현장을 방문했다. 킹스데이에는 국왕이 매년 한 도시를 방문해 시민들과 직접 만나는데, 톡파원은 국왕이 찾은 엠맨에서 시민들과 인사하는 왕가의 모습과 연설하는 국왕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어 베트남 톡파원은 나쨩에서 참파 왕국이 건설한 힌두교 포나가르 사원의 바다가 보이는 뷰와 높은 탑을 소개했다. 또한 혼땀섬에서 머드 온천을, 냐짱 중심가에 위치한 해산물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본 후에는 남 끄엉 샌드 듄 사구 투어를 통해 사막 썰매도 체험했다.
그런가 하면, 다소 생소한 여행지인 북마케도니아의 톡파원은 '동상의 도시'라는 별명의 수도 스코페에서 예술계 인물들의 동상 29개가 있는 아트 브리지, 발칸반도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인 올드 바자르 등을 둘러봤다. 이후 북마케도니아 출신인 마더 테레사의 사진과 실제 사용했던 가구가 모형으로 재현된 마더 테레사 기념관도 들렀다.
마지막으로 미국 톡파원은 클리블랜드와 피츠버그로 향했다. 클리블랜드에서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을 방문해 미국의 DJ 앨런 프리드, 미국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 등 로큰롤과 관련된 인물들은 물론 로큰롤의 시작부터 현재까지를 알아봤다. 아울러 피츠버그를 대표하는 음식인 남다른 두께의 피츠버거가 등장했다. 이를 본 MC 이찬원은 "와, 사이즈 뭐야"라며 탄성을 터뜨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민주, 명태균 녹취록 추가 공개…"내가 윤상현 복당시켜"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