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RM-몬엑 주헌, 軍에서 만난 아이돌 전우 "승리 15사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RM과 몬스타엑스 주헌이 군대에서 만났다.
27일 RM은 주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승리 15사단"이라는 글을 적었다.
주헌도 이날 RM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No brain No pain brotha"이라고 이야기했다.
RM과 주헌은 강원도 화천 소재 육군 제15보병사단에서 군 복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탄소년단 RM과 몬스타엑스 주헌이 군대에서 만났다.
27일 RM은 주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승리 15사단"이라는 글을 적었다. 주헌도 이날 RM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No brain No pain brotha"이라고 이야기했다.
RM과 주헌은 강원도 화천 소재 육군 제15보병사단에서 군 복무 중이다. RM은 군악대 소속이며, 주헌은 신병교육대 조교로 군 복무를 하고 있다.

같은 사단에 있는 두 아이돌의 만남이 눈길을 끈 가운데,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RM과 주헌은 군입 경례 각을 보이는가 하면, 어깨동무를 하며 브이를 그리는 등 즐거운 모습이다.
한편 RM은 지난해 12월 입대했으며, 예상 전역일은 오는 2025년 6월 10일이다. 지난해 7월 입대한 주헌은 2025년 1월 23일 전역 예정일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산 가로채려 父 파묘한 새어머니의 엽기 행동..“친엄마 찾고파” (물어…
- 샤워하다가..유명 연예인, 친구 집서 숨진 채 발견
- [SC이슈]임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 "유색인종 차별 경호원…
- '46세 출산' 최지우 "또래 엄마들과 20살 차이 나, 악착같이 어울려…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