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 IT가전 리퍼 쇼핑몰 '뉴퍼마켓'에 '내통장결제'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헥토파이낸셜(대표 최종원)은 IT가전 리퍼비시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에 간편 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제휴 가맹점 니즈와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현금결제 시스템' 구축으로 국내는 물론 대형 해외 가맹점 등으로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소비자 결제 선택지를 넓히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여러 기업과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헥토파이낸셜(대표 최종원)은 IT가전 리퍼비시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에 간편 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뉴퍼마켓은 새 상품부터 리퍼 상품을 아우르는 IT 가전제품 쇼핑몰이다. 리퍼는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미세 흠집, 전시, 이월 등으로 반품된 상품을 정비해 저렴하게 파는 제품이다.
헥토파이낸셜 '내통장결제'는 고객이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번호만으로 쉽고 빠르게 결제가 가능한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현재 통신사 멤버십, 편의점, 멀티플렉스 등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 결제수단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4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 현금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제휴 가맹점 니즈와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현금결제 시스템' 구축으로 국내는 물론 대형 해외 가맹점 등으로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소비자 결제 선택지를 넓히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여러 기업과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 연산하는 HBM 개발…AI칩 격차 더 벌린다
- 28일 본회의 여야 합의없이 개회…'해병대원 특검법' 재표결
- 엠플러스, 전고체 배터리 생산장비 시장 진출
- 인라이플, 내년 하반기 IPO간다…미래에셋증권 주관사 선정
- 파푸아뉴기니, 산사태로 2000명 이상 매몰… “사망자 670명 넘어”
- 돌 하나로 곰 쫓아낸 러시아 할머니 [숏폼]
- 두바이 AI 영화제 '한국 2관왕'··· 클릭만으로 영화 만든다![숏폼]
- 도둑맞은 '74억원' 그림 9년 만에 되찾았다… “프랜시스 베이컨 작품”
- [한일중 비즈니스 서밋]한·일·중 '경제협력 실무협의체' 신설…첫 3국 민간 협력
- 60세에 미스 유니버스 출전...'최고의 얼굴'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