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들켰다'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 합류 '증거' 또 발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은 세상 모두가 아는 기정사실과도 같다.
지난 21일, 스페인 매체 라 라종은 보도를 통해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행에 힘을 싣는 또 하나의 증거를 발견했다.
엠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지난 11일 영상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라는 팀명을 공식적으로 언급하며 "올림픽에서 음바페를 활용할 수 있도록 레알 마드리드와 끊임없이 논의 중이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마드리드 이적은 세상 모두가 아는 기정사실과도 같다.
지난 21일, 스페인 매체 라 라종은 보도를 통해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행에 힘을 싣는 또 하나의 증거를 발견했다.
매체가 조명한 것은 바로 음바페의 '새 집'이다. 음바페가 새로 거주할 집은 스페인 마드리드 북무의 부촌, '라 모랄레야'다.
매체는 음바페가 리처드 기어-세르히오 라모스의 집과 이웃하게 될 것이며, 계약금-중도금-잔금을 모두 지급해 공식적인 매매 서명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매체는 음바페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로 입지를 꼽았다. 음바페가 거주할 라 모랄레하에서 트레이닝 센터까지는 차량으로 채 15분도 걸리지 않는다.
한편, 음바페의 이적은 지난 12일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의 입에서 직접 언급됐다.
엠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지난 11일 영상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라는 팀명을 공식적으로 언급하며 "올림픽에서 음바페를 활용할 수 있도록 레알 마드리드와 끊임없이 논의 중이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사실상 대통령의 확인 사살인 셈이다.
음바페는 이에 대해 끝까지 프로의식을 지켰다. 자신의 이적에 대해 묻는 질문에 구체적인 대답을 피하며 "가장 중요한 건 현재 소속팀인 PSG에서 트로피를 들고 시즌을 잘 마무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적절한 시점에 발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음바페는 조만간 다음 팀에 대한 발표가 나올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이제 (발표가) 며칠 남지 않았다. 아직 계약에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이 남아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여기서 잘 마무리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호중 동석했던 개그맨&래퍼, 알고 보니 허경환-슬리피 한참 선배들 - MHNsports / MHN스포츠
- '치어리더계 베이글녀 1티어' 김한나, 누드톤 비키니로 푸꾸옥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눈 의심케 하는 시스루 의상'...황금빛 의상으로 모나코 접수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유비, '7인의 부활' 마치고 매끈한 허리라인으로 푸켓 접수[화보] - MHNsports / MHN스포츠
- '다 보이겠네'...테니스 여신으로 변신한 김희정의 '구릿빛 몸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