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투게더아트, 조지콘도作 미술품 조각투자 공모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술품 조각투자 플랫폼 투게더아트가 조지 콘도의 1996년 작품 '무제(Untitled)'를 기초자산으로 한 제 3회차 미술품 투자계약증권 청약을 진행한다.
미술품 경매 회사 케이옥션의 자회사 투게더아트는 제 3회차 미술품 투자계약증권의 청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청약은 투게더아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NH투자증권에서 투게더아트 청약전용 계좌를 개설한 뒤 청약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계약증권 발행…STO시장 안착 노력할 것”
미술품 경매 회사 케이옥션의 자회사 투게더아트는 제 3회차 미술품 투자계약증권의 청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청약 기간은 5월 28일 오전 10시부터 부터 내달 5일 오후 4시까지다. 주당 가격은 1만원으로 10억2800만주를 공모하며, 총 공모 금액은 10억2800만원이다.
청약은 투게더아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NH투자증권에서 투게더아트 청약전용 계좌를 개설한 뒤 청약에 참여할 수 있다. 투게더아트가 공모를 시작한 조지 콘도의 작품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소재한 케이옥션 전시장에서 실물을 감상할 수 있다.
투게더아트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발굴해 미술품 투자계약증권을 안정적으로 발행할 뿐 아니라, 투자자 보호와 STO(토큰증권발행) 시장의 안착까지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투게더아트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연서 (yons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 4일제 도입두고 “워라밸 좋아” vs “임금삭감 싫어”
- "퇴직할 때 9670원 준 강형욱, 잘못 알고도"...前직원이 밝힌 전말
- "다이소 '3000원' 립밤, 샤넬이랑 똑같은데?" …'뷰티맛집' 됐다
- "택시 앞으로 뛰어들어 발 '쓰윽' 들이밀어"…협박하며 보상 요구한 남성
- 세브란스 간호사가 임금 10% 깎아도 주4일 하는 이유
- 혼인신고 20일 만에…70대 남편 살해한 이유[그해 오늘]
- '난기류' 사망사고 5일 만에 또…이번엔 카타르 여객기 12명 부상
- ‘계곡살인’ 이은해, 父에 “억울하다”…아버지는 “100% 믿어”
- 김밥에서 으악....‘칼날’ 나와, 항의하니 “뭐 어쩌라고”
- "불편해 보여"… 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