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문화예술회관, 가족발레 '거인의 정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문화예술회관은 예술경영지원센터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거인의 정원' 발레공연을 오는 6월22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거인의 정원'은 이기적이고 욕심 많은 거인이 순수한 아이들로부터 진정한 행복을 깨닫는 이야기다.
'거인의 정원' 가족발레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유료회원, 29일 오전 10시부터 양산시민, 30일 오전 10시부터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PC 및 모바일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공모사업 선정작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문화예술회관은 예술경영지원센터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거인의 정원' 발레공연을 오는 6월22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거인의 정원'은 이기적이고 욕심 많은 거인이 순수한 아이들로부터 진정한 행복을 깨닫는 이야기다. 자연, 생명, 사랑을 주제로 한 인간성의 회복과 생명의 소중함을 다룬다.
김옥련발레단은 1995년 창단 이래로 사랑, 화해, 치유, 긍정적 미래를 향한 춤극을 추구하며 창작과 다른 장르의 융합을 통해 삶의 행복을 전달하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거인의 정원' 가족발레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유료회원, 29일 오전 10시부터 양산시민, 30일 오전 10시부터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나 PC 및 모바일로 예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