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부울경 대체로 맑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은 대체로 맑겠으나 경남 서부는 오후에 구름이 많겠다.
부산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부산 21.7도, 울산 19.8도, 창원 21.5도로 기록됐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25도, 울산 21도, 경남 25∼28도로 예상된다.
부산기상청은 "부산, 울산, 거제 동쪽 해안을 중심으로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28일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은 대체로 맑겠으나 경남 서부는 오후에 구름이 많겠다.
부산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부산 21.7도, 울산 19.8도, 창원 21.5도로 기록됐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25도, 울산 21도, 경남 25∼28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이다.
경남 서부에는 늦은 오후부터 저녁 사이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5㎜ 미만이다.
부산기상청은 “부산, 울산, 거제 동쪽 해안을 중심으로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여권 잠룡들 '한동훈 때리기' 역효과…존재감만 키워줘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민희진 해임 반대' 탄원서 낸 침착맨…"별것도 아닌데, 해명 요구 좀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