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체전 경기도 수영대표팀, 영양보충제 아미노바이탈 후원
황선학 기자 2024. 5. 28. 08:36
도수영연맹 후원 업체 (주)세파스, 체전 대표팀에 500만원 상당 물품 지원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목포실내수영장에서 열린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 중인 경기도 수영 꿈나무들이 영양보충제 지원을 받고 기대이상의 선전을 펼쳤다.
경기도 수영 대표팀은 이번 대회 직전 후원 업체인 (주)세파스(대표 박승관)로 부터 500만원 상당의 필수 영양보충제인 아미노바이탈을 전달 받았다.
이번 영양보충제 아미노바이탈의 지원은 지난해 7월 경기도수영연맹(회장 김범준)과 국내 아미노바이탈 유통업체인 (주)세파스의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세파스는 전국소년체전과 전국체전에 출전하는 경기도 수영 대표 선수들에게 아미노산 제품을 무상 공급하겠다고 약속했고 지난해 전국체전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대회를 후원했다.
김범준 경기도수영연맹 회장은 “수영 선수들의 영양보충제로 널리 애용하는 아미노바이탈을 중요한 대회인 지난해 전국체전에 이어 이번 제53회 전국소년체전에서도 지원받게돼 (주)세파스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선수들이 후원물품 섭취를 통해 기량을 발전시키고 컨디션 유지에 큰 도움이 됐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황선학 기자 2hwangpo@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한민국 빅 리더 3명…“본인과 가족 관련 각종 의혹에 휘청”
- '김 여사 공천개입 의혹' 핵심 명태균, "거짓의 산, 하나씩 무너질 것"
- 뉴스위크 표지 장식한 윤 대통령..."北, 핵 공격하면 즉각 핵 타격"
- ‘다연발포’ 수원 현대건설, 파죽의 5연승 질주
- 경기일보 ‘발암물질 위의 아이들’ 연속 보도, 지역신문 컨퍼런스 ‘금상’ 영예
- 남양주시 사우디 타이프시 첫 방문 교류…보건·경제·농업 MOU 체결
- 검찰, '여친 살해 의대생'에 사형 구형…"극형 불가피"
- '김건희 특검법', 야당 주도로 법사위 통과
- “평택시가 신여객터미널 입주방해’…평택항 소무역상 시장실 항의방문
- 한동훈 “이재명 대표 본인 범죄 혐의에 총 동원령 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