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 뉴퍼마켓에 '내통장결제'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이 IT가전 리퍼비시(refurbish·재정비 제품)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에 간편 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제공해 이용자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 증대를 돕는다.
헥토파이낸셜의 내통장결제는 이용자가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핀)번호만으로 2초 만에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핀테크 기업 헥토파이낸셜이 IT가전 리퍼비시(refurbish·재정비 제품)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에 간편 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제공해 이용자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 증대를 돕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전시몰닷컴이 운영하는 뉴퍼마켓은 새 상품부터 리퍼 상품을 아우르는 IT 가전제품 쇼핑몰이다. 리퍼는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나 미세 흠집, 전시, 이월 등으로 반품된 상품을 정비해 저렴하게 파는 제품이다.
헥토파이낸셜의 내통장결제는 이용자가 본인 계좌를 최초 1회 등록하면 이후 PIN(핀)번호만으로 2초 만에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현재 통신사 멤버십, 편의점, 멀티플렉스 등 주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 결제수단으로 등록돼 있으며, 4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 대비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 받을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트렌드에 최적화돼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금융 이력이 부족한 씬파일러(Thin-Filer)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제휴 가맹점의 니즈와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현금결제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국내는 물론 대형 해외 가맹점 등으로 내통장결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결제 선택지를 넓히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여러 기업들과의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