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차량 무상점검 단체 등에 ‘구정언론홍보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최근 나눔과 봉사 활동으로 주위에 귀감이 된 7개 단체를 표창했다고 28일 밝혔다.
구 설명에 따르면,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보컬 조웅)는 누구나 찾아 즐길 수 있는 카페 폭포 콘서트를 열었으며, 사단법인 한국지반신소재학회(회장 유승경)는 정기총회 때 받은 쌀 화환 120㎏을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기부한 점을 공적으로 평가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의 공헌 주민에게 행복 선사”
[헤럴드경제=이용경 기자]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최근 나눔과 봉사 활동으로 주위에 귀감이 된 7개 단체를 표창했다고 28일 밝혔다.
구 설명에 따르면,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보컬 조웅)는 누구나 찾아 즐길 수 있는 카페 폭포 콘서트를 열었으며, 사단법인 한국지반신소재학회(회장 유승경)는 정기총회 때 받은 쌀 화환 120㎏을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기부한 점을 공적으로 평가 받았다.
또한 사단법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사무국장 김정민)는 ‘사랑의 우리 농산물 꾸러미’ 270세트를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기탁했으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공연팀(회장 강세찬)과 명지대학교 중앙댄스동아리 MGH(대표 공성원)는 ‘2024 서대문 봄빛축제’에서 시민들에게 공연을 선사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대문카포스협동조합(이사장 전나문)은 구민들의 안전한 차량 이용을 위해 2024년 상반기 차량 무상점검을 벌였으며, 관내 비영리단체인 상록수(사무국장 류경애)는 청년 장애인 작가들에게 작품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에게는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구는 언론매체에 소개되며 나눔과 봉사의 선순환을 이끌고 지역의 좋은 이미지를 확산시킨 우수 기업과 단체, 개인 등을 매달 선정해 ‘구정언론홍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수상 단체의 공적을 소개한 뒤 “다양한 방식의 공헌이 많은 주민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어려운 분들께는 희망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yk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치킨 22만원 '먹튀'…"6마리 추가 포장까지 챙겨갔다"
- "강형욱 폭언, 녹취 파일 있다" 전 직원들 재반박
- 친정엄마와 해외여행 다녀온 승무원 아내…삐친 남편 "우리 엄마는?"
- “돈 보다 의리”…친구와 복권 당첨금 ‘반반’ 약속 지킨 美 남성
- 장원영 이어 강다니엘까지…'탈덕수용소' 운영자,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
- 40년만에 받은 아들 목숨값 4억원…군이 은폐하려던 이병의 죽음
- 홍준표, 이강인 이어 김호중에 "가수 이전에 인성이 문제" 비판
- ‘유부남’ 차두리, 두 여자와 양다리?…‘내연 문제’로 고소전
- [단독] 세븐틴 호시 유재석 이웃사촌 막내였다 …90년대생 거침없이 사들인 그집 [부동산360]
- 허리 아프다며 1억 타놓고…여행 다니고 술 마신 '나이롱 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