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DHU진로 취업 방 탈출게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진로 취업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DHU진로 취업 방 탈출게임'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 홍 센터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취업 시장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는 데 이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진로 취업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DHU진로 취업 방 탈출게임'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특별 제작된 방 탈출 교재를 사용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 성향을 파악하고 취업에 필수적인 용어를 익히는 데 도움을 주고 학생들이 실제적인 문제 해결 과정을 통해 성취감을 느껴 진로 및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재학생 16명과 지역청년 4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학생들에게 협동과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는 동시에 재미있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학습할 기회를 제공했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 홍 센터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고 취업 시장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는 데 이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들의 진로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예정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에 대비하고 취업에 성공적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보건대, 치킨업! 청춘 페스티벌 시즌2 개최
- 경북대, 개교 제78주년 기념식 개최
- 영남대·금오공대, 글로컬대학30 본지정 위한 공동워크숍 개최
- 대구도시개발공사·달서구 외 4개 기관, 저장강박세대 방역 지원 및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 경주문화원, 제10대 박임관 원장 취임
- 대성에너지, 임직원 매칭그랜트 방식 통해 대한적십자사에 후원금 전달
- ‘대한민국 맨발걷기 축제’ 내달1일 포항 송도 솔밭서 개최
- 특별한 여정, 마음의 여유”…영주시, ‘별별여유 영주’ 관광특화 브랜드 개발
- 울릉도 바다서 세계최초 해양생물(해양선형동물)3종발견
- 한국농어촌공사 영주봉화지사 금봉저수지 재해대비 비상대처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