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SSG랜더스와 2024 시즌 스폰서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드람은 SSG랜더스와 2024 시즌 스폰서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임채권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SSG랜더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사랑의 반찬 나눔과 같은 ESG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드람은 기존의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에 이어 프로야구단 스폰서십까지 마케팅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SSG랜더스와 스폰서십 활동을 이어왔다.
SSG랜더스 스폰서로서 사회적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ESG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SSG랜더스와 도드람한돈 월간 MVP 시상 기금을 마련해 기부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활동 캠페인을 시작했다.
월간 MVP 시상 기준에 따라 마련한 금액 50%와 도드람의 매칭 기부로 사랑의 반찬 기금을 조성해 24시즌 종료 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 계층에게 기금에 해당하는 기부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지난 25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SSG랜더스 최정 선수의 프로야구 역대 최다 홈런 기념 시상식에 참석해 최정 선수에게 시상 및 도드람한돈 케이크를 전달하며 함께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이외에도 도드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SSG랜더스필드 도드람 스카이박스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채권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SSG랜더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사랑의 반찬 나눔과 같은 ESG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운 신용카드로 300원 결제한 여고생들…“배려 빛나” 칭찬 쏟아진 이유는?
- 좌석 3칸 발 올리고 쿨쿨… 지하철 6호선 ‘문신남’에 공분
- 96년생 세븐틴 호시, 50억원 주택 최연소 매수…유재석과 이웃사촌
- 미스유니버스 출전 60세 女 일냈다… ‘최고의 얼굴’ 선정
- “핫 초콜릿 마시면 체중 감량에 도움”…어째서?
- 차 견인되는 줄 알고 갔다가…美배우, 강도 총에 맞아 사망
- 문신 함부로 해선 안 되는 이유…“혈액암 발병 위험 21% 증가”
- “암 수술 부위에 피가”…출근길 뚫고 응급환자 에스코트한 경찰
- “아이스크림인줄” 머리 희끗한 신사, 돈다발 두고 사라져
- ‘공주 대접 믿었더니’…푸바오 탈모에 비공개 ‘접객’ 의혹, 中 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