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안소은, 당차고 자신감 있는 모습 선보여 (2024 신데렐라 스칼라십 실물심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키즈들의 로망이자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키즈 대회 '2024 신데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의 실물 심사가 지난 19일(일)에 진행되어 안소은 후보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실물 심사는 K-KIDS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며 향후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가 될 후보자들의 프로필 촬영 및 국제 대회에서 기량을 뽐낼 수 있을지 모델들의 재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키즈들의 로망이자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키즈 대회 ‘2024 신데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의 실물 심사가 지난 19일(일)에 진행되어 안소은 후보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실물 심사는 K-KIDS 위상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동하며 향후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가 될 후보자들의 프로필 촬영 및 국제 대회에서 기량을 뽐낼 수 있을지 모델들의 재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데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는 1976년 미국에서 창립, 약 48년간의 역사를 자랑하며 2011년 한국에 선뵈었으며, 금번 대회는 스마트너스 주관으로 퍼스트파운데이션이 개최한다.
단순한 선발대회가 아닌 어린이,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 성취와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어린이들이 끼와 미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엔터테이너로서의 꿈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있다.
이번 대회의 수상자들에게는 부문별 타이틀 홀더와 블루사파이어 트로피 및 한국 대표 인증서 및 티아라가 부상으로 지급되며 한국 대표에게는 2024년 미국 및 필리핀에서 개최되는 세계 결선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한편 이날 심사는 한빛단 조여은 운영위원, 동덕여대 뉴에듀케이션칼리지 양송희 주임교수, 골드클래스 출신의 박다인 모델등이 참여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