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정호영, 본업 클라스 증명…0.5성급 무인도서 섬마카세 오픈(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영이 0.5성급 무인도에서 '섬마카세'를 오픈한다.
5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작가 권정희/ 이하 '푹다행')에서는 임직원 붐이 처음으로 '안CEO' 안정환 없이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다.
붐의 첫0.5성급 무인도 운영에는 박준형, 박지현 그리고 셰프 정호영이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정호영이 0.5성급 무인도에서 ‘섬마카세’를 오픈한다.
5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작가 권정희/ 이하 ‘푹다행’)에서는 임직원 붐이 처음으로 ‘안CEO’ 안정환 없이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다. 붐의 첫0.5성급 무인도 운영에는 박준형, 박지현 그리고 셰프 정호영이 함께한다. 스튜디오에서는 CEO 안정환, 임직원 김대호를 비롯해 코요태 신지와 가수 장예은이 이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정호영은 일꾼들이 잡아 온 해산물로 ‘섬마카세’를 오픈한다. 손님들 앞에서 바로 초밥을 쥐기 위해 먼저 재료부터 손질한다. 이때 수산업 경력자 박지현은 성게를 손질해달라는 정호영의 부탁에 칼을 잡고 실력 발휘를 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정호영은 전채요리로 나갈 해삼 초회를 만들기 위해 해삼을 삶는다. 0.5성급 무인도 첫 번째 체크인 당시 이연복이 삶은 해삼이 작게 쪼그라드는 걸 본 적이 있던 붐은 걱정하지만, 정호영은 “작아지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 있어 한다. 과연 해삼이 줄어들지 않게 삶은 그의 비법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어 준비된 재료들을 가지고 손님 앞에 간 정호영. 그는 손님들에게 “대한민국 어떤 일식집보다 신선한 재료”라며 자신 있게 이야기한다. 특히 육지에서 먹는 성게알은 대부분 명반 작업을 거친 것이지만, 0.5성급 무인도 섬마카세에서 먹는 성게알은 잡은 그대로 바로 내놓는 거라 특별한 신선함을 자랑했다는 전언. “이렇게 손님 가까이에서 초밥을 쥐는 건 나에게도 처음”이라며 긴장한 정호영이 무사히 ‘섬마카세’ 코스 요리를 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한편 일식 대가 정호영이 역대급 신선한 식재료로 선보이는 ‘섬마카세’는 오늘(27일)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52㎏ 박기량 “韓 치어리더 너무 말라” 지적에 해명(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도현 군복입고 깜짝 등장, 백종원 덕 속세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