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미담 추가, 라디오 전화연결인데 실물로 깜짝 등장‥‘원더랜드’ 진심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검이 '원더랜드' 홍보에 열중하고 있다.
영화 '원더랜드'를 연출한 김태용 감독은 영화 개봉을 앞둔 5월 27일 오전 11시 CBS 음악FM '최강희의 영화음악'에 출연했다.
이에 '만추'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을 찾은 소감부터 죽음 이후에도 그리운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의 탄생 과정 및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특별출연 공유 등 대세 배우들의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보검이 '원더랜드' 홍보에 열중하고 있다.
영화 '원더랜드'를 연출한 김태용 감독은 영화 개봉을 앞둔 5월 27일 오전 11시 CBS 음악FM '최강희의 영화음악'에 출연했다.
이에 '만추'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을 찾은 소감부터 죽음 이후에도 그리운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의 탄생 과정 및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특별출연 공유 등 대세 배우들의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 중 박보검과의 전화 연결이 예고돼 있었으나, 박보검이 생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김태용 감독과 최강희도 박보검의 방문을 전혀 예상하지 못해 놀라워했다.
이에 대해 영화 측 관계자는 "지나가는 길에 실제로 방송 참여가 가능할 것 같아 들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52㎏ 박기량 “韓 치어리더 너무 말라” 지적에 해명(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도현 군복입고 깜짝 등장, 백종원 덕 속세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