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덕환 “연기 반대한 父 미워했는데‥장례식장에서야 얼굴 자세히 봐”(회장님네 사람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덕환이 뒤늦게 깨달은 아버지의 마음을 전한다.
5월 27일 오후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85화에서는 순길이 역의 류덕환과 복길 엄마 친정엄마 역의 이주실이 방문, 일용이네 대가족이 모두 모이게 되어 눈길을 끈다.
류덕환이 아버지 일용이 역의 박은수에게 꿀밤을 맞아 복길이와 순길이 남매 모두 눈물바다 엔딩을 맞았던 추억을 떠올린다.
그런 류덕환에게 김용건은 자신 역시 어린 시절 아버지를 여의었던 사연을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류덕환이 뒤늦게 깨달은 아버지의 마음을 전한다.
5월 27일 오후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85화에서는 순길이 역의 류덕환과 복길 엄마 친정엄마 역의 이주실이 방문, 일용이네 대가족이 모두 모이게 되어 눈길을 끈다.
숙소로 돌아간 류덕환은 김혜정과 김수미에게 재래시장에서 사 온 꽃과 신발을 선물한다. 김혜정은 ‘전원일기’ 이야기 중 아들 순길이에게 약속한 신발을 사주지 못했던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선물까지 챙길 정도로 의젓하게 자란 아들에 감정이 벅차올라 눈물을 훔친다. 오랜만에 둘러앉은 순길이네 가족은 진짜 가족 같은 느낌이었던 ‘전원일기’ 촬영 현장을 회상한다. 류덕환은 극중 누나인 복길이 역의 김지영을 울려버린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어린 시절 촬영 중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서 류덕환이 장난을 쳤고, 그로 인해 엉덩방아를 찧어버린 김지영이 놀란 마음에 펑펑 울어버린 것. 류덕환이 아버지 일용이 역의 박은수에게 꿀밤을 맞아 복길이와 순길이 남매 모두 눈물바다 엔딩을 맞았던 추억을 떠올린다. 또한 맹장 수술을 하고 바늘을 꼽은 상태로 촬영장에 온 류덕환을 보고 박은수가 엄하게 꾸짖은 일도 있었다고. 멈출 수 없는 촬영에 제작진, 배우 할 것 없이 찾아가서 “순길이 거 먼저 찍읍시다”라고 도와줬었던 박은수의 따듯한 배려에 감사함을 말한다. 또한 예고 진학과 일반고 진학의 기로에서, 어린 배우의 인생에 대해 함께 진지하게 고민해 줬던 최불암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다.
류덕환은 자신의 대표작은 ‘전원일기’, 인생작은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라고 밝히며 순길이로서의 이야기뿐 아니라 ‘배우 류덕환’의 이야기를 고백한다. 첫 주연작 ‘천하장사 마돈나’에서 체중을 40Kg 증량해 가며 열연을 펼쳤던 류덕환. 그해 신인상을 휩쓸며 활약했던 연기 인생을 전하는 동시에, ‘천하장사 마돈나’가 개봉하고 얼마 안 되어 돌아가신 아버지의 이야기를 조심스레 밝힌다. 연기를 반대한 아버지와 생전 많이 다투고 그를 미워했는데, 돌아가시고 나서야 영정사진으로 얼굴을 자세히 보게 되었다고. 류덕환은 아버지가 표현을 하지 못했을 뿐, 자신을 누구보다 지지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아 지난날이 후회스럽기도 하다고 고백한다. 그런 류덕환에게 김용건은 자신 역시 어린 시절 아버지를 여의었던 사연을 고백한다. 김용건은 아버지의 부재와 그리움에 깊이 공감, 어디서도 한 적 없는 속이야기를 꺼내며 류덕환을 위로한다.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52㎏ 박기량 “韓 치어리더 너무 말라” 지적에 해명(당나귀 귀)[결정적장면]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도현 군복입고 깜짝 등장, 백종원 덕 속세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