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음식=달걀” 김민경 ‘줄식당2’ 조사원 자격 논란 휩싸였다

박수인 2024. 5. 27. 11: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민경이 스페셜 조사원으로 출격한다.

5월 27일 방송될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 전민영) 최종회에는 '맛잘알' 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김민경과 함께 '줄슐랭가이드'를 선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프닝부터 김민경이 조사원 자격 논란에 휩싸인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입짧은 햇님이 김민경의 최애 음식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찾는 달걀이라는 소식을 전하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줄 서는 식당2’ 예고편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스페셜 조사원으로 출격한다.

5월 27일 방송될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 전민영) 최종회에는 ‘맛잘알’ 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김민경과 함께 ‘줄슐랭가이드’를 선정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프닝부터 김민경이 조사원 자격 논란에 휩싸인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입짧은 햇님이 김민경의 최애 음식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찾는 달걀이라는 소식을 전하는 것. 이에 김민경은 “왜 달걀이 다이어트 음식이라고만 생각합니까?”라며 ‘먹잘알’ 다운 달걀 먹팁을 쏟아내 전세를 역전시킨다.

그런가 하면 현장 조사에 나선 입짧은 햇님은 평소 좋아하지 않았던 불호 음식이 극호로 바뀌게 만든 합정 맛집을 소개한다.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와 이색 조합을 자랑하는 메뉴를 모두 섭렵한 입짧은 햇님은 “여기 방송 나오기 전에 꼭 다시 온다”라고 다짐하더니 추가 주문까지 감행해 조사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다음으로 정혁과 김민경이 극악 웨이팅 끝판왕 남영동 맛집을 찾아간다.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웨이팅이 마감됐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는다고. ‘줄 서는 식당 2’ 최초로 발생한 돌발 상황에 김민경이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주목된다.

특히 김민경은 남영동 맛집이 예전에 방문한 적이 있는 곳이었다며 “이 집은 무조건 맛있어”라고 자신한다. 과연 먹선수 김민경의 기억에 강력한 인상을 남긴 음식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이석훈과 이주승은 서초 맛집에서 몸보신을 제대로 한다. 색깔부터 독보적인 비주얼과 은은한 향,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보양식의 정체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이주승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한 색다른 메뉴도 공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요리의 향연이 기대된다. 27일 오후 7시 30분 최종회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