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각' 제대로…트리플에스, '배지전쟁 완전판' 관심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에스(tripleS)가 '배지전쟁'으로 특별함을 빛냈다.
24일 오후 8시 1theK(원더케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지전쟁 완전판 : Girls Never Die'의 첫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찾았다.
여기에 시즌1을 뛰어넘는 스케일은 물론 스물네 명의 트리플에스 완전체 멤버들이 참가하는 '배지전쟁 완전판 : Girls Never Die'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달아오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에스(tripleS)가 '배지전쟁'으로 특별함을 빛냈다.
24일 오후 8시 1theK(원더케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지전쟁 완전판 : Girls Never Die'의 첫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을 찾았다.
방송 전 '독기 가득 품은 트리플에스 24명 완전체의 피도 눈물도 없는 서바이벌'이라는 문구로 호기심을 자아냈던 '배지전쟁 완전판 : Girls Never Die'. 그 수식어처럼 한층 더 강력해진 미션들은 물론, 멤버들의 치열한 승부욕으로 첫 에피소드부터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트리플에스는 멤버 24명이 태안의 갯벌을 내달리는 첫 미션은 물론, 팀을 나눠 두뇌 싸움과 체력전까지 펼치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A부터 Z까지를 모두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웹 예능을 아득히 넘어서는 압도적인 규모감과 퀄리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중이다.
앞서 '배지전쟁' 시즌1은 트리플에스의 톡톡 튀는 예능감과 다양한 조합의 케미, 그리고 다채로운 게임이 담겨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시즌1을 뛰어넘는 스케일은 물론 스물네 명의 트리플에스 완전체 멤버들이 참가하는 '배지전쟁 완전판 : Girls Never Die'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달아오를 전망이다.
트리플에스는 지난 8일 첫 완전체 앨범 'ASSEMBLE24'를 발매하고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아이돌'의 등장을 선언했다. 특히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량) 15만 장을 돌파한 것에 이어 SBS M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트리플에스의 신곡 'Girls Never Die'는 고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소녀들의 의지를 드러낸 작품이다. 스물네 명의 멤버가 한 무대에 오르는 특별한 퍼포먼스는 물론 의미심장한 뮤직비디오까지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얼 제자' 에이로(EightO), 'It's You' 컴백…3옥타브G 초고음?!
- '비주얼 개그맨' 서남용, '개그콘서트'에 떴다! '강렬 존재감'
- '컴백' 우아, 라이언전→'스우파2' 오드리X저스트절크 조나인과 협업
- 밀레나, 새 싱글 '2 Minutes'…'달콤 보컬' 예고
- 이보람, 로코베리와 '감성 호흡'…새 싱글 '너를 사랑하니까' 발매
- 韓-日-中, 경제·통상·디지털 협력 심화
- “고품질 이미지 획득” 파버나인코리아, '다방향 와이어 그리드 편광판' 개발
- 아이폰16시리즈, 9월부터 쓴다…韓 1차 출시국 포함
- SK하이닉스 “지난해 사회적 가치 실적 4.9조 창출”
- [기고] 데이터 기반 산업 혁신이 시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