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주연 '밤낚시', 6월 14일 CGV서 단독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단편 영화로 관객들과 만난다.
배급사 CGV는 27일 "손석구가 주연이자 공동 제작자로 이름을 올린 영화 '밤낚시'(감독 문병곤)를 6월 14일부터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밤낚시'는 자동차의 전방 후방 좌측방의 카메라 시점으로만 장면을 전개해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안길 계획이다.
이번 '밤낚시' 상영은 시간 대비 효율을 의미하는 '시성비'에 관심이 높은 현 소비 성향을 고려해 숏폼 콘텐츠를 극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시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닝 타임 12분 59초…천원에 보는 스낵 무비
배급사 CGV는 27일 "손석구가 주연이자 공동 제작자로 이름을 올린 영화 '밤낚시'(감독 문병곤)를 6월 14일부터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다. 지난 2013년 '세이프'로 제66회 칸 국제영화제 단편 경쟁 부문 황금종려상을 받은 문병곤 감독의 새로운 단편 작품이다.
작품의 출연 및 공동 제작을 맡은 손석구는 작품 속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를 낚기 위한 액션 연기부터 특유의 날 선 눈빛과 카리스마 등으로 극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밤낚시'는 자동차의 전방 후방 좌측방의 카메라 시점으로만 장면을 전개해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안길 계획이다. 러닝타임은 12분 59초로, 티켓 가격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스낵 무비'다. 6월 14~16일과 21~23일 전국 15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밤낚시' 상영은 시간 대비 효율을 의미하는 '시성비'에 관심이 높은 현 소비 성향을 고려해 숏폼 콘텐츠를 극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시도다. CGV는 이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러닝타임 및 장르의 영화를 선보이고 콘텐츠 다양성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CGV는 '밤낚시' 개봉을 기념해 개봉 주차 GV와 무대인사 등을 개최하고 CGV 공식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 담당은 "최근 떠오르는 '시성비'라는 트렌드에 걸맞은 콘텐츠적 경험을 선보이고자 현대차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CGV는 이처럼 다양한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도이치모터스 수사 '손씨'에 달렸다
- 尹, 中에 '북핵' 꺼냈지만…한일중 정상회의서 '北 비핵화' 합의할까
- [공연을 즐기는 A to Z①] MD·팝업·클래스…새로운 매개체들
- "더 큰 꿈 향해"…임영웅, 10만 관객 스타디움서 날았다(종합)
- [강일홍의 클로즈업] '개통령' 강형욱 진실 공방, 의혹은 해소 됐나?
- "더 큰 꿈 향해"…임영웅, 10만 관객 스타디움서 날았다(종합)
- '사생활 논란' 류준열, 허심탄회한 고백 "비난 아닌 비판 감사해"[TF인터뷰]
- 민의의 전당? 전쟁터?…바람 잘 날 없었던 21대 국회
- 카카오, 6개월 만에 '새판짜기' 마무리 수순…다음 과제는 '카톡 안정화'
- [금융지주 해외 실적④] 우리금융, 기대 못 미친 실적…전열 재정비 카드 꺼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