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M'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성료…"완성도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여름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신작 '귀혼M'의 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귀혼M'은 온라인 MMORPG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한 자체 개발 2D 횡스크롤 MMORPG다.
'귀혼M'은 테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 평점 4.6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여름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신작 '귀혼M'의 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귀혼M’은 온라인 MMORPG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한 자체 개발 2D 횡스크롤 MMORPG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총 12일간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진행됐다. 엠게임은 테스트를 통해 작품의 게임성과 서비스 안정성 검증을 최종적으로 완료했다는 설명이다.
‘귀혼M’은 테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 평점 4.6을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 △친숙한 무협 스토리 △쉬운 조작법과 진행 방식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던전을 호평했다.
베타테스트에는 평균 이용자의 두배가 넘는 테스터가 몰렸다. 원작 ‘귀혼’의 인지도가 높은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의 유입이 높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조광철 ‘귀혼M’ 총괄 본부장은 "테스트 기간 동안 재밌게 즐겨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유저들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의대교수들 '일주일 휴진' 철회하나…"정부 꿈쩍 안할 게 뻔해"
- "비만약 누가 선점하나"…한미약품 vs HK이노엔 '격전'
- 여권 잠룡들 '한동훈 때리기' 역효과…존재감만 키워줘
- 'AI 시대'엔 어떤 일이…넷플릭스, SF 신작 등 5종 공개 [위클리콘]
- "치킨값 3만원 돼야" 강조했던 BBQ…결국 '가장 비싼 후라이드'
- 김호중 구속에 난감한 김천시…'김호중 소리길' 철거 민원 빗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