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1000원에 보는 스낵무비 시도…단편 '밤낚시' CGV 단독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 주연의 '밤낚시'가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 6월 21일부터 23일 2주간 단독 개봉하는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 영화다.
'밤낚시'는 기존 영화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시도를 보여주고자 '자동차의 시선'을 담아 촬영한 새로운 시도의 영화로, 러닝타임 12분 59초의 단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손석구 주연의 '밤낚시'가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 6월 21일부터 23일 2주간 단독 개봉하는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 영화다.
'밤낚시'는 기존 영화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시도를 보여주고자 '자동차의 시선'을 담아 촬영한 새로운 시도의 영화로, 러닝타임 12분 59초의 단편이다. 영화도 숏폼처럼 빠르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취지로 단 1000원에 관람하는 '스낵 무비'의 시도를 알린다.
'밤낚시'는 '범죄도시2' '댓글부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드라마 '멜로가 체질' '나의 해방일지' 등 여러 작품들을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손석구가 공동 제작 및 연기에 모두 참여했다. 그는 작품 속 정체를 알 수 없는 뭔가를 낚기 위한 원맨 액션 연기부터 특유의 날 선 눈빛 연기와 카리스마까지 생동감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연출은 '세이프'(2013)로 한국 최초 칸영화제 단편경쟁부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문병곤 감독이 맡았다. 그는 단편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독창적인 기법으로 영화의 새로운 장르를 제시한다. 더불어 촬영에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2017), '콘크리트 유토피아'(2023)의 조형래 촬영 감독이 참여, 전에 없던 촬영 방식을 선보인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밤낚시' 1차 포스터는 어딘가 긴장한 듯한 모습의 주인공(손석구 분)이 어둠 속 자동차 안에서 뭔가를 기다리는 모습을 그리며 스릴러적 장르를 암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밤낚시'의 독특한 촬영 기법을 단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30초의 짧은 예고편에서는 자동차 안팎으로 비치는 주인공의 모습을 독특한 화각과 질감으로 담고 있어 영화가 제공할 이색 볼거리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밤낚시'는 CGV에서 6월 14일부터 16일, 6월 21일부터 23일 단 2주간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