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천우희 생명 은인, 장기용이었다 "나한테 행복을 팔아"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이 천우희를 위해 초능력을 사용했다.
"얼굴은 기억 안 나. 근데 반지 끼워준 건 기억나, 꼭 가지고 있어 달라면서"라는 다해의 대답에 귀주는 "어떡하지? 내가 널 구해야 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나는 오만한 초능력자라"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이 천우희를 위해 초능력을 사용했다.
26일 밤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극본 주화미/연출 조현탁) 8회에서는 다해(천우희)를 구한 것이 자신이라는 것을 깨달은 귀주(장기용)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다해는 귀주가 자신의 가족과 엮이려 하자 맞선 자리에 나가 다음 타깃을 만났다. 귀주는 두 사람을 지켜보다 "이 여자 세 번째 남편입니다. 결혼 문턱에서 파혼 당했어요"라며 훼방을 놨고 다해는 보란 듯 지나가던 남자에게 일부러 부딪힌 후 "어머, 안녕하세요. 저 기억 안 나세요? 그 해운대"라며 말을 걸었다. 하지만 "새벽마다 내 남편한테 DM 보내는 게 너야?"라며 남자의 아내가 뒤늦게 다가왔고 귀주는 당황하는 다해의 손을 잡고 "이 여자 세 번째 남편입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말하며 그를 구했다.
귀주는 "혹시 내 생각해서 그러는 거야? 지금부터 우리가 같이 있는 건 같이 있는 시간이 쓸모 있기 때문이야. 철저히 비즈니스"라고 설득했고, 다해는 "혹시 나 구할 생각이라면 안 그래도 돼. 나도 찜질방 가족 쓸모 있어. 내가 선택한 가족이고 떠나고 싶으면 내가 떠나"라며 귀주의 동정심을 사양했다.
귀주는 어린 다해가 홀로 아버지 장례식장을 지키던 시절로 돌아갔다. 일홍에게 빚 독촉을 받는 다해를 지켜보던 귀주는 어린 다해에게 다가가 어깨를 다독이며 위로했다.
귀주는 초능력을 이용해 다해의 인생 팥빙수를 사다줬다. 화재 사고 후 빵을 훔치려던 자신에게 한 아주머니가 팥빙수를 사주며 "선재여고 학생이지? 학교에 불이 나서 얼마나 놀랐을까"라고 위로했던 기억을 회상하던 다해는 "불행을 팔아야 겨우 조금 행복해졌어. 그래서 조금 헷갈리네, 불행한 시간이었는지 행복한 시간이었는지"라며 씁쓸해 했다.
이후 다해는 자신의 인생 팥빙수를 가지고 찾아와 준 미래의 귀주에게 "귀주 씨한테 13년 전 그 시간이 어떤 의미인지 나도 아는데 난 그날 내가 산 게 별로 안 고마웠거든. 가진 것도 없지 살아남아서 고달프고. 그래서 그 사람 팔아서 사기쳤나 봐, 살려준 거 화풀이하려고. 집에 아직 내 물건 안 버렸지? 거기 나 구해준 사람 유품이 있어"라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귀주는 "이번 주 1등이야, 23억. 이걸로 빚 갚아"라며 복권 당첨 번호를 건넸다.
한편 만흠(고두심)은 다해에게 스포츠카 키를 건내며 "귀주한테서 떨어져"라고 말했다. 다해는 "복귀주 좀 저한테서 떨어뜨려주세요. 엄마랑 거래를 하려고 해요, 그럼 가족들까지 위험에 빠질 거예요. 이 상황 정리할 사람 여사님 밖에 안 계세요"라고 했다.
다해는 수면제가 든 차와 함께 1등 당첨 복권을 내밀었다. 만흠은 "이걸 날 주겠다고?"라고 물었고 다해는 "받고 떨어지세요. 그래야 가족들 살려요"라고 말했다.
귀주는 "도다해가 복 씨 집안 반지를 훔쳤어"라고 말하는 순구(오만석)의 말에 깜짝 놀랐다. 금고로 간 귀주는 복 씨 집안 반지가 2개 있는 것을 알고 다해가 가지고 있던 반지는 화재 현장에서 나온 반지라는 것을 깨달았다.
"도다해를 구해준 사람이 남긴 유품이 우리 집안 반지? 그렇다면 도다해를 구한 사람은 정 선배가 아니라.."라며 중얼거리던 귀주는 다해를 찾아가 "널 구해준 사람이 이걸 줬다고? 얼굴 기억나?"라고 물었다. "얼굴은 기억 안 나. 근데 반지 끼워준 건 기억나, 꼭 가지고 있어 달라면서"라는 다해의 대답에 귀주는 "어떡하지? 내가 널 구해야 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나는 오만한 초능력자라"라며 웃었다.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위안 “한국이 중국 문화 훔쳐..韓 방문해 참교육 시킬 것”
- 안문숙 “남친과 상견례까지 했지만 종교 때문에 이별” (사당귀)
- 풍자 눈물 “사기 당한 母, 농약 먹고 사망” 아픈 가정사 고백 (전참시…
- 구속심사 마친 김호중, 포승줄 묶인 채 유치장行
- 송의선 “남친과 친모 묘한 관계..내가 내연녀?”..충격 고백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