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유튜브 만족도 최상 "그동안 왜 그냥 놀았나 싶어"[요정재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정재형'에서 배우 고현정이 유튜브 개설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정재형은 최근 화제 되고 있는 고현정의 유튜브 개설과 콘텐츠에 대해 언급하며 "앵글도 너무 심플하고 너무 예쁘다. 그다음에 색도 너무 예쁘고"라고 했다.
이에 고현정 역시 크게 공감하며 "나도 오히려 낫다. (그동안) '왜 그냥 놀았지?' 싶다"라며 유튜브 개설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정재형'에서 배우 고현정이 유튜브 개설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단독입니다.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재형은 스승의 날을 맞아 '신생 유튜버' 고현정과 함께 '유튜버 스승' 강민경과 만나 모임을 가졌다.
가장 먼저 약속 장소에 도착한 정재형이 고현정과 강민경을 향해 준비한 카메라를 들이밀자 강민경은 "지금 유튜버 회동이라서 찍는 거냐"라며 반갑게 카메라를 향해 인사했다.
정재형은 최근 화제 되고 있는 고현정의 유튜브 개설과 콘텐츠에 대해 언급하며 "앵글도 너무 심플하고 너무 예쁘다. 그다음에 색도 너무 예쁘고"라고 했다. 또 "말하는 것도 너무 자연스럽다. 그냥 브이로그 하는 게 아니라 신경 써서 하니까 너무 좋다"라며 칭찬을 늘어놨다. 이어 그는 "6월에 작품을 하면서 유튜브를 어떻게 찍을 예정이냐"라고 물었고, 고현정은 "그 전에 좀 많이 찍어 놓을 것"라고 답했다.
정재형이 "유튜브를 하기 전에는 난 예민해질까 걱정했다. 그런데 오히려 낫다. 더 여유롭다"라고 밝혔다. 이에 고현정 역시 크게 공감하며 "나도 오히려 낫다. (그동안) '왜 그냥 놀았지?' 싶다"라며 유튜브 개설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고현정 역시 틈틈이 자신 채널을 위한 유튜브 촬영을 이어 갔다. 고현정이 카메라 앵글을 헤맬 때는 강민경이 직접 나서 "가로로 찍어야 예쁘게 나올 것 같다"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한편, 정재형은 두 사람에게 파리 여행을 제안했다. 이에 강민경은 "파리 추진 좀 해달라. 오빠 하나, 나 하나, 언니 하나 해서 (유튜브 채널 3개 동시 해외 출장 가자)"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기대를 높였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선미, 남편 청부살인 사망 심경 고백 "딸이 큰 위안" - 스타뉴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예상 형량은? - 스타뉴스
- 빅뱅 승리, 버닝썬 논란 후 홍콩 정착? "당장 나가" - 스타뉴스
- 한가인, 전 남친과 커플스타그램.."둘이 사귀어요" - 스타뉴스
- 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 최단 英 BRIT 실버 인증..오피셜 차트 15주 연속 '점령' - 스타뉴스
- 김성주, 김용만·안정환·정형돈과 결별..MCP와 전속계약 종료 - 스타뉴스
- 美 그래미 "BTS 진 신보 '해피', 11월에 꼭 들어야할 앨범" - 스타뉴스
- 지드래곤이 신자 지압 슬리퍼도 17배 껑충..패션 'POWER' 여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