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안동향우회, 해외 문화탐방 임원 단합대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대구안동향우회는 지난 24~25일 양일간 일본 대마도에서 이재하(삼보모터스 회장) 고문을 비롯한 임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향우회원간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재대구안동향우회 해외 문화탐방'행사를 열었다.
향우회 행사 최초로 해외 대마도에서 개최한 이번 임원단합대회는 덕혜옹주 결혼 봉축비, 한국전망대 등 오랜기간 이어온 한국과 일본 양국간 역사의 흔적을 살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재대구안동향우회는 지난 24~25일 양일간 일본 대마도에서 이재하(삼보모터스 회장) 고문을 비롯한 임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향우회원간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재대구안동향우회 해외 문화탐방'행사를 열었다.
향우회 행사 최초로 해외 대마도에서 개최한 이번 임원단합대회는 덕혜옹주 결혼 봉축비, 한국전망대 등 오랜기간 이어온 한국과 일본 양국간 역사의 흔적을 살펴봤다.
또 피톤치드 가득한 슈시강 산책, 만제키 전망대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일본문화를 체험하며 대마도에서 편안함과 즐거움을 만끽했다.
최병문 회장은 "향우회 임원들과 이번 해외여행을 통해 유대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향우회 발전을 위한 각오를 다질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안동인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더욱 화합하는 향우회,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대, 제22대 국회의원 동문 당선자 축하연 개최
- 경주시, 경북도 식품박람회 다음달 5일 화백컨벤션센터서 개막
- 칠곡군, 참외 퍼뜩시장 '성료'
- 엑스코, 2024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성료'
- 영주 소백산철쭉제 “가족 나들이에 쉼(休) 선물” 선사
- 롯데아울렛,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 영남이공대·피에스씨네트웍스, 미용 전문직업인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영주 시민건강 체험마당 성황리에 마무리…3일간 시민1만2000여 명 참여
- 울릉도 특산식물 '추산쑥부쟁이' 항염과 항산화 "효과 탁월"
- 포항시 '국제불빛축제' 기간 포항사랑카드.10% 할인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