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이유 “父와 다른 순한 사람 골라”(단둘이 여행갈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간접적으로 가정사를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5월 26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1회에서는 이효리와 어머니가 경주로 여행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이효리가 간접적으로 가정사를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5월 26일 첫 방송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1회에서는 이효리와 어머니가 경주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이효리는 어머니와 아버지의 과거 로맨스를 얘기하며 "(아버지가) 그때는 성격이 불같지 않았냐"고 물었다. 어머니는 "몰랐다 그때는. 편지로만 몇 번 연락하고 바로 결혼했으니까. 손목도 한 번 못 잡고 결혼했다"고 답했다.
이후 이효리는 어머니가 "엄마가 아빠랑 평화롭게 잘 살았으면 너희가 얼마나 평화롭게 살았을지"라며 "사랑도 못 받고 커 너희한테 사랑 듬뿍 주면서 키우려 했는데 막상 아빠를 만나고 보니 365도로 다르더라. 그런 여유가 없고 틈을 주지도 않았다"고 토로하자 "아빠도 어렸을 때 사랑을 못 받아서 그렇다"며 이해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이어 어머니가 집에선 먹는 둥 마는 둥 하는데 잘 먹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하자 집에선 불편해서 그런가 보다며 "난 엄마랑 아빠랑 같이 있으면 약간 긴장이 된다. 무슨 일이 벌어질까 봐. 하도 일이 벌어지니까. 둘이 따로따로 있으면 괜찮은데 같이만 있으면"이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그럼 점에서 너희한테 미안하다. 엄마로서"라고 사과했다. 이에 이효리는 "엄마가 사과할 게 뭐 있냐. 아빠가 늘 시작하는데"라면서 "그래서 신랑을 순한 사람으로 골랐나보다. 나랑 절대 안 싸울 것 같은 사람. 싸우는 게 너무 싫어서"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9월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고현정 민낯+부스스 머리도 예쁘면 어떡해, 50대 동안 여신
- 마동석-천둥♥미미-김민우 오늘(26일) 세쌍 결혼식, 축복 속 백년가약[종합]
- 강형욱 “아내 통일교 2세지만 스스로 탈퇴‥장인은 결혼식도 안 와” 해명
- ‘기성용♥’ 한혜진, 9살 딸 최애 안유진과 닮은꼴 미모 “몸치라 미안해요”
- ‘이범수 파경’ 이윤진, 활발한 활동→파격 스모키+밀착 드레스 “예뻐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