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 장벽 낮은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기자 2024. 5. 26. 20:18
현대건설이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고양삼송지구)에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를 5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59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21개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청약 진입 장벽이 낮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과 무관하게 전국 누구나 청약 통장 필요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 실거주의무 등에도 해당되지 않아 투자처로도 가치가 높은 편이다.
고양삼송지구는 서울과 가까운 것이 특징이며, 현재 개발 마무리 단계로 대규모 주거시설과 교육, 생활 인프라가 체계적으로 갖춰진 상태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29-1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숙면여대’…교수님이 재워주는 영상이 대박 난 이유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민주, 명태균 통화 녹음 추가 공개 “대통령 온다고 얘기하면 안 돼”
- “박근혜 정부보다 심각한 국정농단”…시국선언 전국 확산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속보]‘뺑소니’ 김호중, 1심서 징역 2년6개월 선고···“죄책감 가졌나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