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차용준 교수, 국제 저명학술지 편집위원 선정 등[교육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대학교는 물리치료학과 차용준 교수가 SCIE 등재 국제저명학술지 'Journal ofInternational Medical Research' 편집위원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의학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명성을 얻고 있는 국제저명학술지로 SAGE 출판사가 발간하고 있다.
차 교수는 대한물리의학회장으로 그동안 뇌졸중 환자와 노인 재활 분야에 연구를 해오면서 다양한 국제저명학술지에 연구 성과를 발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대전대학교는 물리치료학과 차용준 교수가 SCIE 등재 국제저명학술지 'Journal ofInternational Medical Research' 편집위원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의학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명성을 얻고 있는 국제저명학술지로 SAGE 출판사가 발간하고 있다.
차 교수는 대한물리의학회장으로 그동안 뇌졸중 환자와 노인 재활 분야에 연구를 해오면서 다양한 국제저명학술지에 연구 성과를 발표해 왔다. 이 같은 연구업적을 인정받아 2016년 마르퀴즈후즈후 세계 인명사전 및 영국의 인명사전 IBC의 '21세기 2000명의 탁월한 지식인'과 '2016년 올해의 Top 100학자'에 이름을 올렸다.
◇대전대, '대학연맹회장기 펜싱대회’ 금메달 2개 등
대전대학교는 남자펜싱팀이 충남 청양군민체육관에서 막을 내린 '제42회 한국대학연맹회장기 전국 남·녀대학펜싱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개와 은메달 1, 동메달 2개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뻬 개인전에서는 김정범이 우승했고 단체전에서 이후영, 김정범, 김지찬, 노의진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현준·조성우·유호균·유태민은 사브르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조성우와 유호균은 사브르 개인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추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