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달 동안 200차례 주문… 배달비만 70만원 아낀 방법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츠의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한 고객이 1개월 동안 200차례가량 주문을 했으나 배달비만 70만 원 이상을 절약했다.
26일 쿠팡이츠는 와우 회원을 위한 혜택인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장거리 배달비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쿠팡이츠에 따르면 지난달 무료배달을 이용한 한 고객은 한 달 동안 약 200차례를 주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의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한 고객이 1개월 동안 200차례가량 주문을 했으나 배달비만 70만 원 이상을 절약했다.
26일 쿠팡이츠는 와우 회원을 위한 혜택인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기존엔 수도권과 6개 광역시, 지방 주요 지역에만 무료배달 서비스가 제공됐으나, 시행 2개월여 만에 전국으로 범위를 넓혔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장거리 배달비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주문 횟수에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주어진다.
쿠팡이츠에 따르면 지난달 무료배달을 이용한 한 고객은 한 달 동안 약 200차례를 주문했다. 무료배달 혜택을 받지 못하면 70만 원 이상의 배달비를 지출해야 했으나, 이 고객은 배달비를 아길 수 있었다. 쿠팡이츠는 무료배달 전국 확대로 자사 앱에 입점한 전국 외식업주의 매출 증가와 배달파트너의 참여 기회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전국의 와우 회원이 배달비 부담 없이 음식 배달을 이용하고 지역 외식업주들이 함께 성장할 기회도 확장될 것"이라며 "와우 멤버십 혜택에 지속 투자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구속, 정치적 의도 아니길”…여전히 왜곡된 팬덤
- 송대관 “100억 집 날리고 월세살이…죽어야 하나 고민”
- 강남서 20억짜리 로또 292장 쏟아진다···7월 반포 원펜타스 분양 등 촉각
- “담배와 목숨 바꿀 셈인가” 고층아파트 창틀에 서서 담배 핀 입주민
- ‘비정상회담 ’장위안 “한국이 중국 문화 훔쳐…황제 옷 입고 한국 궁궐에서 촬영하겠다”
-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말에 분노, 가스 방출한 60대 남성
- 고민정 “종부세 폐지” 언급에 “탈당하고 국힘 가라” 비난 쇄도
- 박수 금지된 영국 의사당에 기립박수 쏟아진 ‘감동 사연’
- 137명 사망자 낸 산불 범인은…소방대원과 산림공단 직원
- “25·29일 용산 상공 전투기 소음에 놀라지 마세요”…블랙이글스 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