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버스킹 콘서트'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가 5월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버스킹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 서울시 강북 소재의 한 공원에서 요기요 포장 서비스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채영 요기요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구와 좋은 추억을 만들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요기요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기요가 5월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버스킹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 서울시 강북 소재의 한 공원에서 요기요 포장 서비스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SBS 음악예능 '더리슨'과 콜라보로 진행해 가수 이무진, 김희재, 임한별, 허각 등 화려한 라인업 뮤지션이 참여했다.
요기요는 이번 행사에서 포장 서비스를 이용 후 인증하면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요기요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행사장 곳곳에 귀여운 요기요 캐릭터와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마련된 브랜드 존도 만들었다.
요기요는 현재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최소 주문금액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포장 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채영 요기요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구와 좋은 추억을 만들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요기요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가짜코인' 유통 못 막는 카카오 전자지갑 클립...범죄조직에 악용
- 美 스타트업이 공개한 '머리 이식 수술'...“프랑켄슈타인 현실로?"
- 민주당 “대통령실이 연금개혁안 관련 회담 사실상 거절”
- 잘 나가는 미용의료기기, 주인은 사모펀드 대다수…이유는 높은 수익률
- 지점수 70개 넘는 증권사 無...빅5 총합 300개 밑으로
- [체험기]LG유플러스 AI 포토부스 '찰칵' 한 번에 '찰떡' 보정
- 흥국생명·화재, 체질개선으로 이익체력·건전성 '두마리 토끼'
- 정은보 이사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인정받을 것”
- 최소 연 1회 공식적 주가부양 기회 생긴다...밸류업 가이드라인 확정
- [제23회 공공솔루션마켓]공공 AI 확산 원년…인프라·정책 뒷받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