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라면 먹으러 와” 혜리와 재회, ‘선업튀’ 비하인드 공개(혤‘s clu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혜리와 재회했다.
변우석이 "나는 술을 잘하니까"라고 말하자, 혜리는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변우석은 "통통이(팬들 애칭) 자리 여기"라고 외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라면 먹으러 온 거다"라고 말한 뒤 라면 먹방도 공개했다.
한편 변우석이 출연하는 영상은 5월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변우석이 혜리와 재회했다.
5월 24일 혜리의 채널 ‘혤's club’에 공개된 영상에는 키스 오브 라이프가 출연한 가운데, 영상 말미 변우석의 출연이 예고됐다.
영상에서 변우석은 환호 속에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할로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변우석은 2022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혜리와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변우석이 “나는 술을 잘하니까”라고 말하자, 혜리는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변우석은 “통통이(팬들 애칭) 자리 여기”라고 외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라면 먹으러 온 거다”라고 말한 뒤 라면 먹방도 공개했다.
변우석은 “나는 그게 기분이 너무 좋다. 월요일 치료제. 그 말이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 말하며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에 대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공개를 예고했다.
한편 변우석이 출연하는 영상은 5월 3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수스와 결별? 박서준, 10살연하 미국인과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종합]
- ‘기성용♥’ 한혜진, 9살 딸 최애 안유진과 닮은꼴 미모 “몸치라 미안해요”
- 지드래곤 컴백 앞두고 충격 비주얼‥파격 이미지 변신 덥수룩한 수염 노출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49㎏ 박나래, 튜브톱 원피스 입고도 無굴욕 옷태 “너무 행복”(나혼산)[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