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아내 수잔, '통일교 2세'였지만 장인과 절연…우리 결혼식도 안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 훈련사 강형욱의 아내 수잔 예희 엘더 씨가 통일교 의혹에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강형욱은 25일 공개된 디스패치와의 인터뷰에서 "(아내는)통일교였다"면서도 "빠져나왔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동물 훈련사 강형욱의 아내 수잔 예희 엘더 씨가 통일교 의혹에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강형욱은 25일 공개된 디스패치와의 인터뷰에서 "(아내는)통일교였다"면서도 "빠져나왔다"고 주장했다.
그는 "아내는 스스로 (통일교에서) 빠져나왔다. 아내는 통일교 2세였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었다. 부모님 때문에 그 종교인이 된 것이다"라고 강조하며 "아내는 통일교를 빠져나온 뒤, 장인을 거의 보지 않다. (장인은) 우리 결혼식에도 안 왔다. 아내는 '나 같은 통일교 2세들을 돕고 싶다'는 꿈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앞서 직원 갑질 논란이 커지면서 강형욱의 아내에 대한 의혹도 커졌다. 특히 엘더 씨의 부친이 통일교 간부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받았다.
엘더 씨의 아버지는 미국 백인으로 통일교 간부이고 어머니는 한국계 혼혈 미국인으로 알려졌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센 척하려 이레즈미..아무 사람 뺨 때려. 인성 안 좋았다”
- 깃털 한 개가 4000만원에 낙찰..어떤 새이길래?
- 송의선 “남친과 친모 묘한 관계..내가 내연녀?”..충격 고백
- 박철, 신내림 받았다..무속인 “여태껏 안 죽은 게 다행”
- 아내 세상 떠나자 장모와 결혼…장인은 혼례식 준비 '황당'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