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20년 전 정려원 손편지 받았는데 “CF로 돈 벌고 상품권은 안 줘” 너스레(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이 정려원의 미담을 전했다.
5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졸업.'의 정려원과 위하준이 출연했다.
이날 정려원은 붐과의 오랜 만남에 반가움을 전했다.
과거 정려원이 '섹션TV' MC를 했을 때, 붐이 리포터였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붐이 정려원의 미담을 전했다.
5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졸업.'의 정려원과 위하준이 출연했다.
이날 정려원은 붐과의 오랜 만남에 반가움을 전했다. 과거 정려원이 '섹션TV' MC를 했을 때, 붐이 리포터였다는 것.
붐은 "그때 려원 씨가 MC를 내려놓을 때 모든 스태프와 리포터들에게 손수 편지를 써줬다"라고 해 훈훈함을 더했다.
다만 붐이 "그게 아직도 용기가 돼서 액자에 보관해 뒀다. 편지 안에 상품권 있나 봤더니 없더라. 그때 CF를 많이 찍으셔서"라고 너스레를 떨자, 박나래는 "미담으로 끝나는 꼴을 못 본다"며 타박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엄정화 다이어트 고충 “견과류+달걀 먹고 44㎏까지 뺐더니 죽을 뻔” (엄정화TV)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손연재, ♥남편과 우당탕탕 육아 근황…애엄마 안 믿기는 미모
- 박서준, 10살연하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우주소녀 수빈 아버지, 강호동 매니저였다…진짜 유명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