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손연재, 엄마된지 딱 100일‥첫 외출 성공도 행복한 초보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아들의 백일을 기념했다.
손연재는 5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이 진짜 100일. 하루 하루 소중하고 힘들어도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해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이 시간들을 더 감사히 여기며 우리 세 식구 행복하쟈"라는 글과 함께 백일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연재는 엎드려 있는 아들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이와 함께 손연재는 아들과 첫 외출 인증샷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아들의 백일을 기념했다.
손연재는 5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이 진짜 100일. 하루 하루 소중하고 힘들어도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해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이 시간들을 더 감사히 여기며 우리 세 식구 행복하쟈”라는 글과 함께 백일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연재는 엎드려 있는 아들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이와 함께 손연재는 아들과 첫 외출 인증샷도 공개했다. 손연재는 흰 티셔츠에 청 반바지를 입고 여전히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2017년 2월 현역 은퇴를 선언한 손연재는 2022년 9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다. 결혼 1년 만인 지난해 8월 임신을 발표했으며, 지난 2월 득남했다. 손연재는 출산 후 세브란스 병원 산부인과에 1억 원을 기부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엄정화 다이어트 고충 “견과류+달걀 먹고 44㎏까지 뺐더니 죽을 뻔” (엄정화TV)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손연재, ♥남편과 우당탕탕 육아 근황…애엄마 안 믿기는 미모
- 박서준, 10살연하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우주소녀 수빈 아버지, 강호동 매니저였다…진짜 유명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