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몸매 망언 “꼭 살 뺀다” 시스루에 드러난 늘씬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다.
이시영은 지난 5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시스루니까!!!!! 팔도 가리고. 안 덥고. 괜찮아. 꼭 살 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시영은 검은색 슬랙스에 체크 패턴 시스루 스커트, 흰색 시스루 블라우스와 검은색 뷔스티에로 패션 센스를 인증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시영이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다.
이시영은 지난 5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시스루니까!!!!! 팔도 가리고. 안 덥고. 괜찮아. 꼭 살 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시영은 검은색 슬랙스에 체크 패턴 시스루 스커트, 흰색 시스루 블라우스와 검은색 뷔스티에로 패션 센스를 인증했다. 한 손에 잡힐 듯한 허리 라인과 늘씬한 비율로 몸매를 뽐냈다.
누리꾼들은 “뺄 살이 없는데 어딜 뺀다는 거죠”, “요즘에는 천사도 살 빼요?”, “말랐는데 또 빼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3'에 출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엄정화 다이어트 고충 “견과류+달걀 먹고 44㎏까지 뺐더니 죽을 뻔” (엄정화TV)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손연재, ♥남편과 우당탕탕 육아 근황…애엄마 안 믿기는 미모
- 박서준, 10살연하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우주소녀 수빈 아버지, 강호동 매니저였다…진짜 유명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