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서, ♥전진이 반한 우아함‥매끈 쇄골라인 드러낸 오프숄더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다양한 패션을 소화했다.
류이서는 지난 5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직접 입어보니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데일리에도 너무 좋고 이쁘더라고요"라는 글과 함께 한 브랜드 팝업 매장에 다녀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이서는 베이지색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한 패션부터 오프숄더 티셔츠에 롱스커트를 매치한 패션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베이지색 점프 수트까지 소화한 류이서의 미모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다양한 패션을 소화했다.
류이서는 지난 5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직접 입어보니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이라 데일리에도 너무 좋고 이쁘더라고요”라는 글과 함께 한 브랜드 팝업 매장에 다녀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이서는 베이지색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한 패션부터 오프숄더 티셔츠에 롱스커트를 매치한 패션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베이지색 점프 수트까지 소화한 류이서의 미모가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다 예쁘게 잘 어울리세요”, “이서님 옆에 붙어 다니고 싶어요”, “너무 잘 어울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류이서는 신화 전진과 3년간의 교제 끝에 지난 2020년 결혼했다. 승무원 출신인 류이서는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서 전진과 류이서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등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엄정화 다이어트 고충 “견과류+달걀 먹고 44㎏까지 뺐더니 죽을 뻔” (엄정화TV)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손연재, ♥남편과 우당탕탕 육아 근황…애엄마 안 믿기는 미모
- 박서준, 10살연하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우주소녀 수빈 아버지, 강호동 매니저였다…진짜 유명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