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신동 김담현, 작업 기억 지수 99.9% 측정 불가 나와 “음악 타고나”(불후의명곡)
이슬기 2024. 5. 25. 1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올리니스트 신동 김담현이 '불후의 명곡'을 찾았다.
5월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024 뉴키즈 온 더 명곡'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담현은 세계적인 클래식 거장이 인정한 천재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바이올리니스트 신동 김담현이 '불후의 명곡'을 찾았다.
5월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024 뉴키즈 온 더 명곡' 특집으로 진행됐다. 신동들과 함께 하는 무대가 펼쳐진 것.
이날 김담현은 세계적인 클래식 거장이 인정한 천재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신동엽은 김담현에 대해 "음악 시작한 지 2년 만에 정상을 석권했다"라며 "종합지능검사 결과 음악을 이해하고 암기하는 필수적 능력인 작업 기억 지수라는 게 있다. 그게 99.9% 이상으로 측정 불가한 기록이 나왔다고 한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엄정화 다이어트 고충 “견과류+달걀 먹고 44㎏까지 뺐더니 죽을 뻔” (엄정화TV)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손연재, ♥남편과 우당탕탕 육아 근황…애엄마 안 믿기는 미모
- 박서준, 10살연하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우주소녀 수빈 아버지, 강호동 매니저였다…진짜 유명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