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가정의 달 맞아 계열사 직원·가족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이 25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과 가족을 본사로 초청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가족과 추억을 쌓으며 행복을 충전할 수 있도록 오픈하우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SK이노베이션이 25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과 가족을 본사로 초청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시작해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계열의 구성원과 가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라운지와 가상현실(VR)룸, LP음악 청취 공간, 안마의자 공간 등 특색 있는 휴게시설과 공유 오피스 기반 사무공간을 둘러봤다. 구내식당에서 뷔페식으로 점심식사를 하며 내 가족의 근무 환경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 각 층에서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회사 측은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가족사진관, 전통놀이, 가족게임을 운영하는 한편, 버블쇼, 서커스공연, 아카펠라공연 등 볼거리도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들이 가족과 추억을 쌓으며 행복을 충전할 수 있도록 오픈하우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값 3만원 돼야" 강조했던 BBQ…결국 '가장 비싼 후라이드'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음주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과거 매니저에서 돈 빌리고 안 갚았다 '패소'
- BBQ, 치킨값 인상 배경 두고 '논란'
- [특징주] LS머트리얼즈, AI 전력 공급 'SOFC'...美 블룸에너지 직공급 '강세'
- '1조7천억원 사업'…한남5구역 재개발 브랜드에 '촉각'
- 故 박보람 사망 원인…'급성알코올 중독'으로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