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엘라스트, 복근 드러낸 올블랙 의상으로 섹시미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라스트는 25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정규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의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 무대를 선보였다.
엘라스트의 첫 정규 타이틀곡 '가솔린'은 강한 베이스 뮤직(Bass Music)을 기반으로 강인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엘라스트표 퍼포먼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엘라스트(E’LAST)가 강렬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엘라스트는 25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정규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의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 무대를 선보였다.
엘라스트는 이날 복근을 드러낸 올블랙 의상으로 무대에 올랐고,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격동적인 고난도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멤버들의 라이브 실력은 감탄을 자아냈다.
엘라스트는 황폐해진 디스토피아를 벗어나 유토피아를 향해 달려가는 여정을 그려낸 타이틀곡 ‘가솔린’의 서사를 환상적이고도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표현해냈고, 특히 가솔린을 넣고 시동을 거는 듯한 포인트 안무 ‘시동춤’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엘라스트의 첫 정규 타이틀곡 ‘가솔린’은 강한 베이스 뮤직(Bass Music)을 기반으로 강인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엘라스트표 퍼포먼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엘라스트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쇼! 음악중심’ 다이몬, 풋풋한 비주얼+노련한 퍼포먼스 눈길
- 육성재, 도파민 자극하는 화려한 비주얼 (쇼! 음악중심)
- 82메이저, 공연형 아이돌의 남다른 ‘촉’ (쇼! 음악중심)
- ‘음중’ 판타지 보이즈,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하이틴 매력의 정석
- 이찬원, ‘음중’ 첫 1위 달성 “생각 못했는데 너무 행복해”
- 티아이오티, 풋풋한 비주얼+신인의 패기로 ‘음중’ 무대 장악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