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 혈육 언급 “친누나한테 많이 맞았다” (ft.송지효)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멤버들이 가족 소환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초대 '임대 멤버'로 막내 강훈이 등장해 새로운 호흡을 예고한다.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누나 토크로 예능감을 보여줬던 강훈은 "누나에게 많이 맞았다"며 이번에도 누나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어 멤버들은 강훈에게 "예쁘게 생겼다", "엄마 닮았을 것 같다"며 가족 토크를 이어나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초대 ‘임대 멤버’로 막내 강훈이 등장해 새로운 호흡을 예고한다.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누나 토크로 예능감을 보여줬던 강훈은 “누나에게 많이 맞았다”며 이번에도 누나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송지효 역시 “누나와 남동생은 결이 안 맞는다”라며 공감한다. 학창 시절 버스 타고 가는 남동생을 쫓아간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리얼한 누나의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멤버들은 강훈에게 “예쁘게 생겼다”, “엄마 닮았을 것 같다”며 가족 토크를 이어나간다. ‘엄마 닮은꼴 대표’ 유재석, 하하 역시 서로가 엄마와 똑같이 생겼다며 현실 자각을 더해 웃음을 자아낸다.
방송은 26일 일요일 저녁 6시 15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나연, 청순 섹시 폭주…‘NA’ 비주얼 포토공개
- “딥페이크NO”, 49kg 박나래, 터질 듯한 광배근 美쳤네 [DA★]
- 서장훈마저 눈물 쏟아 “왜 이렇게 울컥해” (이혼숙려캠프) [TV종합]
- 박서준·로렌 사이 열애설…소속사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 [공식]
- 강형욱, 1시간 동안 반박 “CCTV 감시·인격 모독無, 억측 멈춰달라” 눈물 [종합]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은퇴 선언’ 홍진희, PD 갑질 폭로 “회식서 폭행→일 끊겨” (같이 삽시다)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