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볼륨감+각선미 비현실적 몸매‥톱모델 역시 다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완벽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장윤주는 5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랜만에 입어 보았다. 미니 스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장윤주는 굽이 거의 없는 단화를 신었음에도 늘씬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톱모델다운 자태를 인증했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세 연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완벽한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장윤주는 5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랜만에 입어 보았다. 미니 스커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윤주는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짧은 원피스로 군살 없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장윤주는 굽이 거의 없는 단화를 신었음에도 늘씬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톱모델다운 자태를 인증했다.
장윤주는 지난 4월 28일 최종회에서 시청률 24.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에 오른 ‘눈물의 여왕’에서 퀸즈 헤어살롱 원장이자 백현우(김수현 분)의 누나 백미선 역으로 출연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세 연하 디자이너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왕관 쓰고 “한컷 한컷이 작품, 지금이 리즈”
- 사랑꾼 이미지 박살 ‘상간남 피소’ 강경준→최정원 불륜 논란 속 잠적한 이들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박철, 옥소리와 이혼·부친상 후 충격 근황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 엄정화 다이어트 고충 “견과류+달걀 먹고 44㎏까지 뺐더니 죽을 뻔” (엄정화TV)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손연재, ♥남편과 우당탕탕 육아 근황…애엄마 안 믿기는 미모
- 박서준, 10살연하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우주소녀 수빈 아버지, 강호동 매니저였다…진짜 유명인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