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영등포 정원축제에서 힐링하는 시민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영등포공원에서 열린 정원축제에서 시민들이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고 있다.
영등포 정원축제는 '정원소풍'을 주제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특히, 대표 정원에는 목수국, 알리움, 둥근측백 등이 식재되어 우수한 경관성을 자랑하며, 매년 개최되는 '영등포 구민사랑 콘서트'와 연계 진행하여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25일 영등포공원에서 열린 정원축제에서 시민들이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고 있다.
영등포 정원축제는 ‘정원소풍’을 주제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이 ‘정원도시 영등포’ 선언 이후 첫 개최된 이번 축제에는 대표 정원(보더가든)을 비롯해 주민정원, 숲공연장, 그늘쉼터, 팝업 문화체험존, 플라워로드, 스프링로드(반려식물 플리마켓), 푸드트럭존 총 8개의 테마존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표 정원에는 목수국, 알리움, 둥근측백 등이 식재되어 우수한 경관성을 자랑하며, 매년 개최되는 ‘영등포 구민사랑 콘서트’와 연계 진행하여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사진=영등포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CTV 감시용 아니다"라는 강형욱에…박훈 변호사, 前 직원 무료 변호 선언
- '김호중 구속'에도 팬들 지지 여전…"정치권 이슈 은폐 의도 아니길"
- 강형욱 논란에 불똥 튄 설채현…"과민반응 경솔했다" 사과
- "이러다 진짜 큰일 납니다" 국민 절반 이상 비만에 결국...[食세계]
- '채해병특검' 재표결 앞두고 與에 쏟아진 '편지'[국회기자 24시]
- 인연 끊고 살던 누나가 ‘父 유산 2억’ 달라는데 어떡하죠[양친소]
- 4400만원이 11억 됐다…자사주 산 SK하이닉스 직원 근황 공개
- "반도체 패권 승자는…"TSMC 현실짚은 대만석학 인터뷰, 그 뒷이야기[포카Chip]
- 노년기 우울증에서 벗어나려면...나이들어도 체력키워야
- '나혼자 산다' 주현영, 똑 닮은 엄마에 명품 가방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