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목소리] ‘슈팅 22개에도 무득점’ 정정용 감독, “충분히 자신감 가져야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 정정용 감독이 연속 무패와 선두에도 결정력 부족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천은 25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전북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1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0으로 비기며, 9경기 연속 무패(4승 5무)와 함께 승점 26점으로 선두에 올라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전주] 한재현 기자= 김천상무 정정용 감독이 연속 무패와 선두에도 결정력 부족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천은 25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전북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1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0으로 비기며, 9경기 연속 무패(4승 5무)와 함께 승점 26점으로 선두에 올라섰다.
정정용 감독은 “먼 거리임에도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과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조금 아쉽지만, 90분 내내 퍼포먼스를 보여준 점에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결정적일 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천은 강팀 전북 원정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슈팅 22개를 시도했음에도 무득점에 유효슈팅은 5개에 불과했다. 득점력을 더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정정용 감독은 “결정력은 훈련으로 보강하려고 하지만, 집중해야 한다. 충분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김태현이 지난 2경기 연속골을 넣은 것처럼 기회가 올 거라 생각한다”라며 득점 기회를 계속 만드는 걸 강조했다.
-경기 소감은?
먼 거리임에도 열렬히 응원해준 팬들과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조금 아쉽지만, 90분 내내 퍼포먼스를 보여준 점에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결정적일 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온 필드 리뷰(VAR) 두 번이 승패에 영향을 미칠 뻔 했다.
천당과 지옥을 오갔다. 첫 번째 VAR은 안타깝지만, 두 번째 VAR은 타격적이라 마음 졸였다. 무실점으로 끝나서 만족한다.
-많은 슈팅에도 결정 짓지 못한 큰 원인은 무엇인가?
결정력은 훈련으로 보강하려고 하지만, 집중해야 한다. 충분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김태현이 지난 2경기 연속골을 넣은 것처럼 기회가 올 거라 생각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 매체, ''VAR이 손흥민 챔스·리버풀 우승 날렸다''…올 시즌 '오심 최대 피해자' 언급
- 오타니 따라 잡은 김하성 시즌 12·13호 폭풍 2도루+2루타 포함 멀티출루 '펄펄'
- '마치 거절, 카사스 거절, 차비 거절'…이어지는 코리아 패싱, 골머리 앓는 대한축구협회
- 'SON 문자에 좋아 죽은' 미남 유망주가 '무관' 토트넘 이적 택한 이유는?…''내 직감을 믿었다''
- '노쇼, 노쇼, 노쇼…' 이거 완전 호날두 FC? 뉴캐슬이 호주 리그 올스타에 0-8 대패한 사연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