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미스코리아 넘나드는 날씬한 몸매로 시선 집중... “너무 행복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47회 말미에는 살이 빠진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나래의 날씬해진 몸매는 실제 사이즈로도 입증됐다.
이후 박나래는 49.1㎏ 인바디를 공개하며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현재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나래가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47회 말미에는 살이 빠진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고편에서 박나래는 꽉 찬 드레스룸을 정리하기 위해 나섰다. 그녀는 “살이 쪘을 때의 그 사이즈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비워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후 박나래는 새옷을 사기 위해 외출했다. 그녀를 만난 시민들은 “너무 살 많이 빠지셨다”, “왜 이렇게 날씬해지셨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나래의 날씬해진 몸매는 실제 사이즈로도 입증됐다.
박나래는 “입을 수 있다는 걸 내 스스로 증명하고 싶다”며 도전한 S 사이즈 옷들이 전부 딱 맞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옷가게 점원은 “XS이 더 맞으실 것 같다”고 추천하기도 했다. 이에 박나래는 “디자인만 보고 고를 수 있고 입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심경을 밝혔다.
한편 박나래는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보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며 53.7㎏에서 47.7㎏로 6㎏ 감량에 성공했다.
그녀는 이 몸무게가 온라인에 돌아다니는 ‘박나래 리즈짤’ 시절의 몸무게라고 밝혔다. 이후 박나래는 49.1㎏ 인바디를 공개하며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현재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박나래의 변신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작스런 비극”…가수 故 박보람, “급성알코올중독으로 사망 확인” - MK스포츠
- “학폭 자행한 적 없어”...심은우, A씨 불송치 결정에 ‘증거 불충분’ 반박 (공식입장) [전문] -
- ‘177cm’ 수현, 근력과 근육의 탄력감! ‘넘사벽’ 기럭지..슬림 핏 드레스-독립적인 美 - MK스포
- ‘47kg’ 박민영, 20대 무색하게 만드는 몸매! 플래어 팬츠의 매직 - MK스포츠
- PSG 이강인 상업성 인정…아시아 추가 영입 계획 [유럽축구] - MK스포츠
- 김천 정정용 감독 “VAR 2번? 천당과 지옥 오갔다…결과 아쉬워” [MK전주] - MK스포츠
- 구본혁 ‘위기는 병살로 넘기자’ [MK포토] - MK스포츠
- 박건우 ‘이런 병살이야’ [MK포토] - MK스포츠
- 박명근-문보경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손아섭 ‘안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