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X뮤지 듀오 UV, 신곡 '찐멋탱' 발표…송진우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UV(유세윤, 뮤지)가 신곡 '찐멋탱'을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찐멋탱'은 레트로풍 뉴잭스윙 곡이다.
경기도의 한 계곡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는 우정 여행을 떠난 UV와 송진우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담았다.
UV와 송진우가 MC 해머를 오마주한 반짝이는 레트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유쾌함을 발산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찐멋탱’은 레트로풍 뉴잭스윙 곡이다. 프로듀서 스페이스카우보이가 프로듀싱했고 배우 송진우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뮤지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진짜 멋진 남자’의 모습을 그린 재밌는 가사와 귀에 꽂히는 쉬운 멜로디가 특징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티 트랙”이라고 소개했다.
경기도의 한 계곡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는 우정 여행을 떠난 UV와 송진우의 재기발랄한 모습을 담았다. UV와 송진우가 MC 해머를 오마주한 반짝이는 레트로 의상을 입고 특유의 유쾌함을 발산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UV는 오는 6월 8~9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을 개최한다. 이들의 유튜브 콘텐츠 ‘유브이 방’에 출연한 김종국, 다이나믹 듀오, 백지영, 김필, 이석훈, 탁재훈, 김조한, 유병재 등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 패권 승자는…"TSMC 현실짚은 대만석학 인터뷰, 그 뒷이야기[포카Chip]
- "욕 잘 하지 않는다" 강형욱 해명에…퇴사자 재반박 "폭언 생생"
- 4400만원이 11억 됐다…자사주 산 SK하이닉스 직원 근황 공개
- 도망치고, 삼키고, 거짓말하고…`음주 뺑소니` 김호중, 결국 구속[사사건건]
- 인연 끊고 살던 누나가 ‘父 유산 2억’ 달라는데 어떡하죠[양친소]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사고 목격자 "풀 액셀 밟고 그냥 가"
- 직원 피부 관리까지 책임진다…헬스케어에 진심인 ‘이 회사’[복지좋소]
- “오바마는 美무슬림 대통령”…체면 구긴 구글 AI검색
- 내 공으로 쳤는데 실격이라고..선수도 헷갈리는 골프룰[골프인앤아웃]
- 윤현수 "0.5초 임시완·BTS 진이라고…순정남 연기 해보고파"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