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민희진 사태에도 날아오른 뉴진스···신보, 하루만에 81만장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와 어도어간의 법정 공방에도 불구하고 걸그룹 뉴진스(NewJeans·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컴백 직후 음반 차트 정상을 밟으며 단단한 인기를 입증했다.
25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가 전날 발매한 새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는 한터차트 집계 기준으로 하루 만에 81만 1843장이 팔려 일간 음반 차트(5월 24일 자) 정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와 어도어간의 법정 공방에도 불구하고 걸그룹 뉴진스(NewJeans·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컴백 직후 음반 차트 정상을 밟으며 단단한 인기를 입증했다.
25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가 전날 발매한 새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는 한터차트 집계 기준으로 하루 만에 81만 1843장이 팔려 일간 음반 차트(5월 24일 자) 정상을 차지했다. 어도어는 “이러한 추이라면 이들의 4번째 ‘밀리언셀러’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뉴진스는 음원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는 이날 오전 11시 기준 멜론 톱100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전날 오후 6시에 공개된 ‘하우 스위트’는 1시간 만에 톱100 7위에 7위로 진입한 뒤 점차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다.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은 동 차트에서 5위를 기록했다.
뉴진스는 전날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하우 스위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올드스쿨 힙합 댄스 동작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26일 멤버 혜인은 발등 부상 여파로 이번 신곡 음악방송 활동에 불참한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10살 연하 인플루언서와 열애설 '사생활 확인 불가'[공식]
-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에게 가”…도시가스 호스 뽑고 방화 시도한 60대
- 잔디 훼손 '원천 차단', 팬들에겐 '스페셜 우비' 선물…임영웅, 오늘부터 '상암벌' 선다
- “생명체 존재 가능성 있어”…지구와 온도 비슷한 ‘외계 금성’ 발견
- 황의조, 튀르키예 리그 최종전서 데뷔골
- 앞치마 두르고 계란말이 만든 尹, 용산서 기자들과 김치찌개 만찬
- 저출생 문제 언급에 尹 '정신이 번쩍 나네…혁명 수준으로 개선해야'
- “물가 고통 가중” vs “판매금지 아냐”…PB상품 규제 논란 확산
- '인생샷' 찍으러 후지산 가는데…못 찍게 가림막 설치했더니 벌어진 일
- '월드 스타' 도지코인 모델 시바견 '카보스' 무지개 다리 건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