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이브, '루프' MV 티저 공개…결연한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브(Yves)가 자신의 목소리로 마침내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다.
이브는 24일 소속사 파익스퍼밀(PAIX PER MIL)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EP '루프'(LOOP) 타이틀곡 '루프'(feat.Lil Cherry)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루프'는 이브가 데뷔 약 6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한편, 이브의 첫 EP는 '루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이브(Yves)가 자신의 목소리로 마침내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다.
이브는 24일 소속사 파익스퍼밀(PAIX PER MIL)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EP '루프'(LOOP) 타이틀곡 '루프'(feat.Lil Cherry)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브는 낯선 군중 사이에서 혼란함을 느끼고 있다. 내면의 두려움을 형상화한 어두운 터널에서 이브는 한발 한발 앞을 향해 내달린다. 이윽고 카메라와 눈맞춤을 한 이브의 얼굴에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결연한 다짐이 깃들여져 있다.
'루프'의 음원 일부도 처음 공개됐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이브의 신비로운 음색이 더해진 가운데, '캔트 스톱'이라는 노랫말이 짧지만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이브는 솔로 데뷔곡인 '루프'를 통해 하우스 장르에 도전,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루프'는 이브가 데뷔 약 6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오랜 시간 일정한 시스템에 자신을 맞춰온 이브는 규칙의 고리(Loop)를 벗어나, 스스로를 탐구한 결과물을 총 4개 트랙에 집약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리를 꿰는 첫걸음으로, 이브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브의 첫 EP는 '루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하루 15시간 스리잡 '16살 가장' 대학 간다…"오랜 꿈 응급구조학과 합격"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벌써 스물셋…성숙과 상큼 사이 [N샷]
- '홍혜걸♥' 여에스더 "교정 후 광대뼈 들어가, 약간의 보톡스" 성형설 부인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