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고유진, 역대급 망언 "내 노래 그다지 높지 않아" (송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환,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특급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내일(26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김재환과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불후의 노래방 애창곡인 플라워 고유진의 'Endless'로 동화처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틸러에게 맞서는 노래방 워너비 가수 고유진의 치열한 방어전 무대 역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플라워 고유진이 대뜸 "내 노래는 그다지 높지 않다"며 역대급 망언(?)을 투척해 관객들의 반발을 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환,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특급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내일(26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김재환과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불후의 노래방 애창곡인 플라워 고유진의 ‘Endless’로 동화처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김재환과 벨의 스틸 곡이 공개되자 현장은 MC 전현무와 남성 관객들의 떼창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다. 20대 청년들부터 MC 전현무까지 원곡의 향수에 푹 젖어 있는 만큼 송 스틸 역시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김재환과 벨이 ‘Endless’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스틸러에게 맞서는 노래방 워너비 가수 고유진의 치열한 방어전 무대 역시 기대를 모은다. 고유진 특유의 맑고 탄탄한 고음이 관객들은 물론 프로 스틸러인 전현무의 가슴을 진하게 울리는 것. 고유진의 목소리에 제대로 빠진 전현무는 급기야 진행도 잊고 폭풍 립싱크를 하며 팬심을 드러내 과연 고유진이 ‘Endless’ 방어에 성공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감성 발라더 권진아 "걸그룹 될 줄 알았다" 깜짝 고백('송스틸러')
- '송스틸러' 김재환·키스 오브 라이프, 연달아 송 스틸 성공!
- ‘송스틸러’ 김재환, 스틸러 정체 공개에 “워너원 멤버들 보고 싶어”
- “코첼라 보는 줄” 키스 오브 라이프, 브아걸 노래 빼앗을까 (송스틸러)
- 이무진, 1대 '베스트 송 스틸러' 등극…원곡자 이홍기 대만족
- ‘송스틸러’ 이홍기, ‘바래’ 스틸 도전하는 이무진에 “이 노래 드리겠다”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