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신곡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가수 경서가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로 청량한 감성을 전한다.
경서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싱글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크리에이터 문월, 한소루, 배우 이송경, 박서진이 이번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가운데, 이날 문월, 한소루 2인의 개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먼저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 배우로 변신한 문월, 한소루는 러블리한 소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월은 민들레 꽃씨를 불며 청순한 미모를 드러냈고, 청재킷을 입은 한소루는 신비로우면서 도도한 매력을 선보였다. 두 사람의 티저에는 모두 이어폰과 카메라가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 경서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우린 서로 알아본 거야”, “포근한 네 품에 안겨있고 싶은 걸”이라는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설렘을 전했다.
뮤직비디오 출연진과 관련해 소속사 꿈의엔진은 “4명 모두 곡과 뮤직비디오의 콘셉트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적극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좋은 인상을 남겼다”라고 캐스팅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는 경서의 매력적인 보컬 컬러와 시티팝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오는 25일에는 이송경, 박서진의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 개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경서의 미니 2집 선공개 싱글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